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축제 /
2015-04-01
타이완여행 / 타이중 호텔: 타이완 합환산 칭징농장(淸境濃場) 근처 어화원 리조트 &온천
중국 > 홍콩/타이완
2015-01-13~2015-01-17
자유여행
0 0 882
오로라공주

 



타이완 4박5일 여행

어화원 리조트 & 온천 

타이중 호텔 : 칭칭농장 (淸境濃場)  근처 호텔



타이중 시내에서 부터 4시간 동안 차로 이동해서 도착 한 곳은 타이중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칭징농장 근처 호텔이예요.

여기는 정말 높고 높은 산들을 한참이나 지나서 도착했답니다. 대만이 얼마나 크고 산이 많은 나라인지..

알아보니 동양의 스위스라고 알려진 합환산 (合歡山) 이라고 하더라고요^^ 와우~~~

이번에 얼마나 대만이 멋진 산을 가지고 있는지 알게되었어요.

어두 컴컴하고 깊은 산속을 한참동안 달리다보니.. 처음엔 길이 하고 구불 구불하고 경사가 심해서 불안하더라고요.ㅋㅋ 

그러다가 점점 호텔들이 많이 보이고, 산들 사이로 보이는 풍경들은 말도 못할정도로 아름다웠어요. 

산 속인데도 호텔들을 생각보다 많고, 커피숍이나 편의점들도 많은걸 보니...대만 타이중의  합환산 (合歡山) 칭징 농장이나 일월담에 오기 위해서

많은 관광객들이 온다는걸 알게되는 시간이었답니다. 솔직히..한국의 강원도의 몇 배 되는것 같았어요.

너무 광할하고 높은 산들의 풍경에 깜짝 놀래서..버스에서 자다가 깨서 한참이나 버스 밖 타이중 산 풍경들을 감상했거든요.

아마도 여길 눈으로 보지 않고는 얼마나 아름다운지 알 수 없을거예요~ 진짜 직접 보아야 감을 잡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드디어 타이완 합환산 칭징농장(淸境濃場) 근처 어화원 리조트 &온천에 도착했어요.

우리의 여행 두번째 숙소랍니다. ^^*  어화원 리조트는 소박한 숙소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체크인을 했어요. 드디어 숙소에 들어갑니다. 계단으로 이루어져 있지만...타이완 현지 소년들이 짐을 친절히 옮겨주더라고요~



키를 받아들고 숙소로 갑니다^^*



캄캄한 밤이라서..사실 아무것도 안보였어요. 근데 아침에 되니..숙소 앞으로 정말 멋진 산들이 보이더라고요.

산속에 있어서 춥긴하지만..이런 뷰를 보여준다면 하루쯤은 머물룰수 잇을것 같아요!ㅋㅋㅋ



타이완 타이중 합환산 숙소에 들어오니 이렇게 수건과 일회용품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여기가 방이랍니다. 나름 이불도 잘 정리되어 있었어요. 워낙 숙소가 추워서 따로 냉장고는 필요 없더라구요~ㅋㅋ

추운건 항상 생각하셔야해요. 대만은 난방이 되는 숙소가 없어서...따뜻한 옷은 한벌씩은 들고 다녀야할것 같아요~



화장대와 드라이기, 텔레비젼이 잇었어요^^ 물도 준비해줘서 그걸로 만족합니다^^ 후훗

화장실은 아주 깨끗한편은 아닌데..물로 대충치우고 씻으면 되요. 따뜻한 물은 잘 나와요^^ 펑펑~



숙소에서 나와서 밖에 2층으로 분리된 식당으로 갔어요~~



저녁을 못 먹고와서 어화원 리조트 식당에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이렇게 석식을 주문하면 먹을 수 잇답니다. 중국식이라서 역시..코스 요리처럼 나와요~



고기요리 좋지요^^ㅋㅋㅋㅋ



샐러드와 콩들도 나와요^^




생선요리도 깔끔하게 나와요^^



제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고기요리예요!!ㅋㅋㅋ 야채와 잘 어울려진 맛이 굿굿 이었어요!



냠냠냠 정말 맛있었던 고기요리!! 뜨끈 뜨끈 바로 만들어져 나와서 참 좋았어요^^


  

여기 타이완 타이중 호텔 어화원에 머물면 온천이용권을 주신답니다. ㅋㅋㅋ

어화원 리조트에서 조금 밑으로 내려가면 온천이 있어서..수영복을 들고오면 이용할 수 있어요.

수영복이 없어서 전 구경만 했는데..동생들을 온천욕을 하고 왓어요.

수영복을 구매해서 들어가고 싶었지만...사이즈가 없었더터라..혹시나 어화원을 이용하게되서 어화원에 묵고, 온천을 하게되신다면..

수영복은 필수로 챙기세요^^ㅋㅋㅋㅋ



여기가 입구예요~ 온천욕을 즐기로 온 사람들이 제법 많앗답니다. 어화원에 묵는 사람들은 다 다녀오는것 같았어요~



수영복을 팔긴 하는데..사이즈가 없어서..ㅠㅠ 저는 구경만 했네염!!ㅋ



여기서 입장권을 내면 수건을 주신답니다. 온천 좋으네요^^ 



여기가 온천에 들어가기 전에 옷을 갈입는 곳이예요~ 옷을 갈아입고 바로 들어가면 되요. 



사물함에 소지품을 보관해야해요. 온천탕에는 못들고 들어가거든요.



 

여기가 바로 온천이에요! 뒤에는 탕이 있는데..오픈을 안하고...앞에 보이는 곳만 오픈을 했더라구요.

확실히 온천탕이라서 기온이 따뜻해져서 렌즈에 김이 서리네요^^ㅎㅎㅎ

전 구경만 하고 나왔어요~ 



제가 향한 곳은 어화원 리조트에서 나와서 10분정도 찻길을 따라 걸어 올라가면.. 편의점이 나와요.

간단한 간식 거리를 사기로 했어요~ 모두 함께 갔답니다.



대박...맛있는 어묵이 가장 눈에 띄였어요. 신기하게도 대만 편의점은 이렇게 어묵들을 다양하게 팔더라구요!!!냠냠냠



다른 분들은 대만오면 꼭 먹어야한다는 과일 맥주를 잔뜩 구입하셨어요^^ㅋㅋㅋ

저는 티를 구입했답니다. ㅋ



밀크티 너무 좋아요! 화장품통 밀크티라고도 알려졌지요^^ㅋㅋㅋㅋ



신기한 대만의 맥주들~~~ 한꺼번에 모아서 기념 사진을 찍었어요!ㅋㅋㅋ



모두 함께 모여서 냠냠냠~ 수다꽃피우고 즐거운 시간들을 보냇답니다.

다들 잘 지내시나요? 보고프네요~ ㅎㅎㅎ


 

맛있는 과자도 냠냠냠 짭짤한게 맛있더라구요! 우리 피디님이 쏘셨답니다. ㅋㅋㅋㅋ


사실 밤에 좀 춥긴 햇어요. 그래서 챙겨왓던 겨울옷을 입고 잤답니다. ㅋㅋ 그래도 잘 자고 일어나서 하루 일과를 시작했어요. 



아침이 밝으니....어젯밤에 봤던 어화원 립조트와는 다른 느낌이엇어요. 특히....하늘이 너무 맑았답니다.



산에 있는 자연친화적인 어화원 리조트..오호.....처음에는 춥다고 조금 불평 햇었는데..

이렇게 산이 보이는 뷰가 너무 멋지더라구요. 바로 산 앞에 있는 타이중 호텔...와우..............



타이완 타이중 합환산은...확실히 구름이 다르더라구요. 파란 하늘..이렇게 본적 잇으신가요?

공기도 넘 맑고..기분을 좋게 만들더라구요!!! 정말 대만은 비도 많이오고 날씨도 흐리다던데...

제가 만난 대만은 이렇게 하늘이 좋았어요. 그래서 기분이 더욱 좋아지도라구요^^



빛이 들어오는 식당...느낌 좋네요^^*



조식은 현지식으로 반찬 몇개와 죽이 나온답니다. 나름 잘 먹었어요. 죽으로 살살 속을 달랜다고 생각하시면되요.

보통 호텔과는 다르니..참고하세요^^ㅋㅋㅋ




전 죽을 마음껏 먹었어요^^ㅋㅋ 흰 죽이 따뜻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다른 반찬들은 조금만 먹었어요~



어화원 리조트에서 보이는 산 뷰예요~ 진짜 짱이죠.....와우...

한참동안 바라보고 사진을 찍은 것 같아요. 이제 제대로 타이완 타이중 의 동양의 스위스를 구경하러 가야겟죠!!ㅋㅋ

고고씽~~~



밤에는 추웠지만... 에쁜 하늘과 날씨가 급 따뜻해져서 기분이 좋아진 오로라랍니다 ㅋㅋㅋㅋ

타이완 여행 3째날~~ 타이중 합환산 으로  고고씽!!!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