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5-04-09
[해외축제] 2015 프랑스 니스 카니발!! 음악을 주제로 한 퍼레이드~!!
유럽 > 프랑스
2015-02-21~2015-02-21
자유여행
0 0 928
Kim Insuk

별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밤하늘 은하수입니다

↑ 클릭하시면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웃음


아침부터 흐린 날씨였다


비가 올 것 같았다


점심에는 식당에 가서 밥을 먹었는데...


밥 먹는 동안 내리기 시작한 비는 그칠 줄 몰랐다







파도도 거세게 몰아쳤다


아무도 해변가에 없었다


어제의 그 맑은 하늘과 바다의 색은 찾아볼 수 없었다


이렇게 비가 오는 데도 퍼레이드는 하는 걸까?


불안한 마음에 니스 관광안내소를 찾았지만


직원은


아직까지는 취소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그래서 표를 들고 퍼레이드하는 곳으로 향했다


사람들이 비 따위 아무렇지도 않다는 듯


입장하고 있었다


자리를 찾고 있는 데...


방송이 나왔다


비로 인해 퍼레이드를 취소한다는 방송이었다


가던 걸음을 멈추고 다시 밖으로 나왔다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있었다


나오던 중 재미있는 걸 발견했다


어떤 남자가 칵테일에 꽂아져 나오는 장식용 우산으로


비를 피하고 있었다 ㅋㅋㅋ


나는 이 남자 뒤에 있었는데 이걸 발견하고 너무너무 웃겨서 ㅋ


사진으로 남기고 싶었다 ㅋ


그래서 남자분께 말을 걸고 사진을 찍고 싶은데 찍어도 되는 지 허락받고 


찍게 되었다 ㅋ


정말 너무 웃겼다 ㅎㅎ







환불정책이 궁금했기 때문에


바로 관광안내소로 향했다


우리에게 환불정책이 써진 종이를 건내주었다



하지만, 이건 프랑스 국내 또는 유럽 사람들에게 적용되는 환불정책이었다


은행계좌로 환불해 주는 것이였는데,


한국인이 환불받을 수 있는 방법이 아니었다


나와 동행하신 분 중에 현장에서 결제하신 분이 계셨는데


관광안내소 직원에게 말하니,


바로 현장에서 현금으로 돌려받았다.


나는 온라인사이트에서 카드로 결제했기 때문에, 그 쪽에서 그냥 카드 취소하는 걸로 진행하기로 했다


얼마 전에 내 카드번호를 묻는 이메일이 와서 카드 번호를 알려줬는데..


아직 환불되지는 않았다


플라워 퍼레이드 취소와 많은 비로 인해..


먹을 걸 사들고 동행자님의 호스텔에 가서


오늘 처음 만난 우리 한국인 4명은 와인과 맥주파티를 즐겼다


  


그리고 어느 새 비는 그쳤다


저녁 퍼레이드도 예약해 놓길 잘 했다 


카니발 보러 니스 온 건데


저녁마져 취소된다면 ㅠ


너무 슬플 것 같았다


저녁 퍼레이드를 위해 다시 밖으로 나왔다



이 많은 사람들이 모두 한 방향으로 향하고 있었다


우와! 하나보다! 퍼레이드!


비도 안 온다!!!!


이번 저녁에 있을 빛 퍼레이드의 주제는 음악이다





키가 작은 나는 멀리서도 잘 볼 수 있도록


지정좌석을 구매했다


축제의 분위기를 한 껏 더 업!시키는 언니들!



유연하시네요!!





드디어 퍼레이드 시작!










 


메트로놈 ㅎㅎㅎㅎㅎ












 


여기서 발견한 깨알같은 싸이!ㅋㅋㅋ


싸이다!!!!ㅎㅎㅎㅎㅎ



주제가 음악이다 보니까 음악가, 가수를 인형으로 만든 것이 주를 이루었고


뒤로 갈 수록 정치인의 모습도 찾아볼 수 있었다 ㅎ






 

이 언니 팔 힘이 엄청나다

 


저기서 거꾸로 몸을 세워서 온갖 묘기를 펼쳤다






 








 


섹시한 언니 가슴이 보일 것 같아 @.@








아악!ㅎ 안경!!!!!!!


밥 말리 ㅎㅎㅎ








이 언니 어쩜좋지 ㅎㅎ


아까 물구나무 서서 묘기 부리던 언니...


급기야


반대편에가서 저런 난리를 피우고 ㅎ


좀 약간..... 이상한 언니였음 ㅋㅋ


어딜 가나 꼭 있는 이상한 1인 ㅋㅋㅋㅋ


약..... 한 줄 알았음 ㅋ





마지막 끝에서 2번째 곡으로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나왔다


다시 한번 그 인기를 실감했던 니스 카니발 ㅋㅋㅋㅋ












축제는 광장 밖에서도 계속 되었다 ㅎ


축제는 생각보다 그렇게 업된 분위기는 아니었다


모두 정직하게 조용히 앉아서 퍼레이드를 감상?하는 분위기


조금 더 즐기고 싶으면 키 작아도 스텐드석에서 보는 게 나았을 듯...


그리고 축제에서 가장 즐거운 사람들은


축제에 직접 참여하는 사람들이 아닌가 싶다 ㅎ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니스 공항-호텔 전용차량 46,800 원~
프로필이미지

이런 축제분위기 너무 좋아요~ ㅜㅜ
우리나라도 지역축제가 많긴 하지만.. 1년365일 축제했음 좋겠네요 ㅎㅎ

프로필이미지

그렇죠?ㅎ 맞아요 ㅎ 축제가 정말 모든 것을 잊고 다시 시작할 수 있게 만들어줘서 좋은 것 같아요! 우리나라도 축제가 활성화되면 좋겠어용!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