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축제 /
2015-04-30
이탈리아 여행 * 아말피 해변 최고의 보석 포지타노
유럽 > 이탈리아
2014-08-31~2014-09-10
자유여행
0 0 327
리브

 



 


 


이탈리아 남부 투어 두 번째 이야기,


폼페이 근처 식당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고 다시 차를 탔어요 =3


 


 


나폴리 해변도 슥 지나가며 보고


가이드님 얘기가 너무 재밌으셔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들었네요


자유롭게 그곳에 머무르시는 것이 참 좋아보였던 ..


일주일에 4-5번이나 남부투어를 가신다지만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계속 가도 좋을 것 같아요 ㅠㅠ




 


 



귀여운 미니버스로 갈아타고 포지타노 마을로 들어갔습니다 >.<


 


 


포지타노는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문화유산이며


80㎞구간의 아말피코스트 중 최고의 해안가로 손꼽히는 곳이랍니다


 


 





 


 


 


쥬스 바 !




제가 진짜 좋아하는 사진이에요


포지타노 마을의 상점들은 자연스러우면서도 너무 예쁜듯..


 


 


 





 





절벽 위의 아름다운 마을 , 포지타노입니다!


저곳에 살면 어떤 기분일까 잠시 상상해보며ㅎㅎㅎ


지중해 앞이라니ㅠㅠ 수영장이 따로 필요없겠어요 엉엉 ...부러워라


 


 





 


 


 


 


골목을 따라 천천히 내려갔어요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우리 ㅜㅜ


 


 


저기 사람들이 있는 곳은 귀여운 항구ㅎㅎ


따로 자유롭게 구경하고 저기서 일행들을 다시 만나기로 했어요!


 









해변가로 내려왔더니 포지타노 건물이 위로 쭈욱 보여요 !!


엽서에서나 그려질듯한 그림같은 풍경이 눈 앞에..


​알록달록 정말 신기했던 @.@







하 , 유럽에 살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ㅠㅠ


주변국 여행도 저렇게 맘대로 하고 ㅠㅠㅠㅠ하 부러워라ㅠㅠ


 


 


실제로 기차에서 만났던 17살 너무 예쁜 소녀도 친구 만나러 다른나라로 가고 있었다는ㅋㅋㅋ


우와...ㅇ0ㅇ 스케일 크다며 부러워함..ㅋㅋㅋ


스페인어도 잘하고 영어도 우리보다 잘했던;;; 아이


이제 다신 볼 수 없겠죠ㅠㅠ 기차 안에서의 시간이 참 즐거웠었는데..!


 


 

바다 색 너무 예쁨 진짜 예쁨


사진에 담아낼 수 없을만큼 예쁘고 좋았어요


 


 


개미처럼 열심히 벌어서 다시 와야겠다고 생각했던ㅋㅋㅋㅋㅋ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여건이 주어지는 것도 큰 행복인 것 같아요


누구는 런던에서 데이트 하고 .........ㅎ


 


 





 


 


 


 


레몬이 유명한 만큼 레몬슬러쉬도 유명합니다 :)


신데 맛있는ㅋㅋㅋㅋㅋ그냥 레몬슬러쉬에요


 


 


 


 





 

 


 


 


요기서 잠깐 간식타임ㅋㅋㅋㅋㅋ이건 절대 식사가 아님ㅎ


이렇게 평화롭게 쉬다가 갑자기 소나기가 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분만에 모든 사람들이 다 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쫄딱 젖어버려서 이 이후로는 사진이 없네요-


 


 


이 다음엔 작은 배를 타고 다시 돌아갔답니다


비 맞아서 엄청 피곤했던 하루.


 


그래도 내가 언제 로마에서 비를 맞아보겠냐며 의미부여하면서


알찬 하루 안녕!


 


 


 


[로마여행] 이탈리아 남부투어 _ 아말피 해변 최고의 보석 포지타노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Best Western Premier Royal Santina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로얄 산티나 145,000 원~
Ergife Palace Hotel 에르기페 팰리스 호텔 148,500 원~
로마 공항-호텔 전용차량 64,300 원~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