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숙박 / 축제 /
2015-05-07
보라카이 라까멜라 리조트 (Bracay LA CARMELA DE BORACAY RESORT HOTEL)
동남아 > 필리핀
2014-09-13~2014-09-16
자유여행
0 0 835
식탐소녀

보라카이 라까멜라 리조트 (Bracay LA CARMELA DE BORACAY RESORT HOTEL)

3박 5일을 머무른 보라카이에서 우리의 숙소는 라까밀라 리조트.

음..... 너무 무식하게 예약하고 떠났어 ㅜ.ㅜ

예약한 직후, 리조트에 대해서 검색을 해봤더니, 죄다 악평뿐.

개미가 나온다, 조식이 맛이 없다, 청결하지 못하다 등등 악플뿐인데, 뭐 잠만자야겠다 싶어서 (사실은 어쩔수 없어서) 기대는 접었다.

산넘고 물건너, 비행기타고, 버스타고, 배타고, 트라이시클타고, 지프니타고 도착한 리조트.

우기때의 보라카이는 물이 잘 빠지지 않아서, 진흙범벅. 멋도 모르고 도착한 리조트 입구. 3일내내 진흙탕이였다.

라까멜라 리조트 신관 로비.

가이드가 체크인하러 간 사이. 사진을 팡팡.

이노무 필리핀은 미쿡처럼 팁문화가 있어서, 아주 대놓고 호텔직원들이 팁을 요구한다.

마지막날에 잠깐 가이드가 짐을 맡겨놓고, 물건 찾을게 있어서 가방좀 달랬더니, 팁달라고..;;; 문한번 따주면서... 췟!

한국 사람들은 로비에 도착하자마자, 와이파이 팡팡

라까멜라 리조트는 로비에서만 와이파이가 터지는데, 사람이 많으면 가끔가다 먹통되는 경우도 있더라. 가장 좋을때는 새벽시간에 하는것!

참고로 앞에 신신관이 오픈했다는데, 신관보다 더 좋을듯!

와이파이를 봉인해제하고 앉았있었더니, 가져다준 웰컴 드링크.

혹 어떤 블로그에서는 웰컴 드링크도 안준다고 되어있던데, 목도 말랐는데, 잘되었군!

무려 새벽 5시에 집을 나서, 오후 4시에 리조트에 도착한 빡센 여정.

4층에 방을 배정받고, 문 따자마자 둘러본 방. 뷰가..... 이럼. 그래 뷰는 그렇다고 치고.....;;

앞에 공사하고있네? (사진에는 안나옴) 아침마다 3일내내 공사해서 시끄러워 죽는줄 알았다.

우리가 배정받은 신관. 음!!!! 수건은 각 1장. 어메니티는 샴푸와 비누 끝. 칫솔도 없다. 치약도 없다.

참고로 라까멜라는 구관도 있는데, 레알 지나다니면서 보니까 구관은 엄청 좁더라. 처음에 구관 패키지로 알아봤었는데, 구관 패키지 갔으면 욕먹었을듯.

바닥은 돌바닥. 간단한 테이블과 의자. 에어컨은 뭐 나름 나쁘지 않게 빵빵함.

카메라 마저도 거부한 욕실. 여행사 가이드라인에 보면 4성급이라고 되어있는데, 4성급은 얼어죽을...;;

특일급도 안되는 수준. 참고로 수압 약하다는 소리는 엄청 많은데, 나중에 친구가 샤워기 앞머리를 떼어서 빵빵하게 만들어놨다.

수건은 더러워지면, 카운터에 가져가서 바꿔달라고 하면 바꿔준다. 왔다갔다 귀찮지만, 걍 쓰고 계속 왔다갔다 했다.

냉장고와 금고.

여담이지만, 저 금고 작동 안된다. 친구방에서 작동안된다고 호텔직원 불렀더니, 30분이나 씨름하면서 건전지 갈아넣었다고 하던데.. 문제가 많군!

으휴~~~! 도착하자마자 진빠져서 잠깐 휴식!

저녁은 패키지에 포함되어있는 몽골라안 BBQ인데, 라까멜라 구관 식당에서 식사를 한다. 이건 참 말이 많음으로 다음 포스팅에서!

다음날 아침! 조식먹으러 가야지~~!

조식쿠폰은 방 배정받을때 4장씩 받는다.

조식! 음........;;

식탐이는 개인적으로 동남아 음식을 매우매우 좋아한다. 그러나 이건 뭥미!

먹을게 없다. 여러 나라를 여행하며 몇십개의 호텔을 돌아다녀봤지만, 과일이 통조림으로 나오고, 샐러드가 안나오는 조식뷔페는 처음봤다.

싸니까 걍 그러려니 먹어야지 ㅜ.ㅜ

뭐, 전날 몽골리안 BBQ에 지대로 데인 친구들은 그래도 조식이 괜찮다며 냠냠 쩝쩝.

식탐이는 첫날 조식만 먹고, 나머지 조식 모두 패스!

라까멜라 조식이 맛없다는건 인정!

수영장은 그나마 여러개 있는데, 위에 수영장은 신관 로비앞 수영장이고, 맨 아래 수영장은 화이트비치 앞 수영장.

수영장은 수영복을 입지 않으면 들어갈 수 없다고 하기도 하고, 화이트비치가 앞에 있는데 수영장은 구지 갈 필요가 없었음으로,

딱히 들어가보지는 않았다. 꽤 깊다는 소식은 들었지만 걍 패스!!!

라까멜라 리조트. 다음에 보라카이 가면, 절때 여긴 안갈래!!!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