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여행스토리
2015-05-11
재탕꼴이지만^.ㅠ 저두 오랜만에 본 개심사 겹벚꽃 청벚꽃 올려봐요 :) 석가탄신일 연등축제도 예뻐요!
대한민국 > 충청도
2015-05-04~2015-05-04
자유여행
0 0 792




지금은 이미 거의 다 져버렸겠지만 ^.ㅠ

4월말에서 5월 초, 길면 5월 중순까지 펴있는 겹벚꽃이 정말 너무나도 예뻐서, 여기가 극락인가 싶은 개심사를 다녀왔다


재작년에도 다녀오려고 했는데,

4월초에 벚꽃피는거땜에 겹벚꽃 피는시기를 헷갈려서 못가고

작년은 어쩌다보니 못가고 하다가..

암튼 몇년만에 다녀온 서산 개심사 *_*




<사진은 소니 a5000>

[서산 가볼만한 곳/개심사 겹벚꽃 청벚꽃]




붕붕~~~

잠시(?) 일 쉬고 있는 마이 프렌 송이차타고 가는중


원래 엄마가 반차내고 데려가준대놓고 반차 못내서-_- 망할 휴가 안내는 공무원 분위기-_-.....


암튼 가는 길엔 철쭉도 주루룩 피어있고,

더 가면 저수지 옆에두고 겹벚꽃도 주루룩 피어있는데,

비오고 바람불어서 그런지 다 져있더라ㅠㅠ

이번에 3월날씨가 더워서 꽃이 빨리 펴버린것도 한몫 하는듯.


line_love_is_a_rollercoaster-31



 

아무튼 개심사 도착! 서산시 운산면에 있다

산자락?에 있고, 시골마을이라서 대중교통은 불편하다.

혹시 대중교통으로 온다면 서산에서 시내버스타고 운산으로 온 뒤 택시타야할듯

지도는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차로 가면 해미읍성과도 멀지 않아서,
5월 가족여행으로 충남쪽을 계획하고있다면 추천 팡팡b

이제 이 포스팅 이후로 꽃들은 다 졌겠지만,
석가탄신일이 다가오면서 연등축제하면 그것도 참 예쁘다 ><

먼저 출출해서, 주차장에 차대고 도토리묵이나 파전 좀 먹으러 갔음ㅋㅋㅋㅋㅋ


 

먼저 나온 도토리묵 만원

흔한 만원짜리 도토리묵. 맛이 상큼하니 좋았다


 

알밤막걸리! 대박 고소하고 맛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에 두통있었는데 이거먹고 개심사 오르다가 두통쩔었다는건 함정이지만ㅋㅋㅋ

공주 정선 밤막걸리 대박인데ㅠㅠㅠㅠ

이름만 밤막걸리고 하나도 안구수하고 막걸리맛만 나는것도 많은데,

이녀석은 진짜 맛있는 밤막걸리bbb

밤막걸리밖에 안팔아서 선택권은 없지만 진짜 강추함

우리 옆테이블사람은 이모가 이거 줬더니 장수막걸리 없냐고 찾던데ㅋㅋㅋㅋㅋ

여러분 그런 서울촌년같은짓 하지 말고 드셔보세요 %ED%98%B8%ED%83%95%20%EC%9C%A0%EB%A0%B9

누룽지막걸리따위는 갖다댈것이 못된다니깐??


근데 가격은 오천원

비쌈ㅋㅋㅋㅋ
 


 

같이 온 송이네 강아지 빵돌이

못먹게하니까 눈빛 아련ㅋㅋㅋㅋㅋㅋ

이미 문수사에서 한바탕 뛰고와서 눈물이 많이나있다



 



도토리묵 다 먹고 나온 파전! 이녀석도 만원


보통 이렇게 관광지 바로 앞에서 파는 음식점은 굉장히 창렬한 경우가 많은데,

개심사 앞에 있던 곳은 가격도 그리 안비싸고 맛도 괜찮더라ㅋㅋㅋ

다만 우리가 배가 고팠다는건 감안 해주세용 ^ㅠ^



 




빵돌이델구 폴라로이드도 한샷 :)



 

잔치국수 오천원

아 진짜ㅋㅋㅋㅋ 빵돌이땜에 실내 못들어가서 그늘쪽 야외에서 먹었는데,

가만히있으니까 추워 죽는줄알았는데 이녀석 먹으니 바로 속풀림ㅠㅠ 감덩..ㅠㅠ

파전+도토리묵+막걸리+잔치국수+사이다해서 3만3천원나왔음. 평타!

 

 


 




먹었으니 개심사로 올라가보기로 합니다 ㅅ


차타고 더 올라갈수도 있는데....

보통 여기서 걸어올라간다

개심사입구에서 개심사까지는 한 10~15분정도 동네 뒷동산 수준으로 걸어 올라가면 된당





 




열띰히 고고

빵돌이 얼마전에 한 번 와봤다고 엄청 잘올라간다ㅋ_ㅋ


석가탄신일이 얼마 안남아서 연등장식도 되어있어서 올라가기 좋당





 

개심사 가는길도 지우펀 홍등로처럼 예쁘다구욧-!!!!!!!!







열심히 올라서 도착한 개심사 ㅅ


봄철이되면 파릇파릇해서 서산도 가볼만한 곳이 참 많다ㅋㅋ

마애삼존불있는 계곡.. 이름이 뭐더라-_- 거기도 봄철에 사람 없을때가면 괜찮고,

해미읍성도 봄에가면 파릇파릇 축제도하고 좋고!!!!!!!

문수사랑 개심사 겹벚꽃 대박bbb



 



요건 한쏭이 단렌즈 새로 사서 찍어준사진!

뭔가 화질도 더 좋게 나오고 확실히 예쁘게 나오더라ㅋㅋㅋ


다리 지나가던애들이 나땜에 못가길래 그냥 불러서 같이 찍고 보냈닼ㅋㅋㅋㅋ

근데 애기들 아버지가 뭔가 익숙해서 계속 생각해보니

타꼬야끼아저씨같아........!



 




작은 호수를 지나면 이렇게 개심사가 있다 :)

20년전 유딩때 사진을 봐도 똑같은 개심사ㅎㅎ



 




한쏭은 사진촬영에 매우 비협조적인 빵돌이 사진찍느라 고생중ㅋㅋㅋ


빵돌이 막 좋아서 웃으면서 다니다가도,

카메라만 들이밀면 개무룩됨..... 썩은표정짓고 막ㅋㅋ



 




헤헤 진짜 이쁘지여!


line_love_is_a_rollercoaster-1


겹벚꽃, 왕벚꽃이라고도 부르는데 야생화중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꽃!

우리나라 자생화라고 알고 있고, 꽃도 튼튼해서 비바람 살짝 분다고 벚꽃처럼 우수수 떨어져내리지도 않고,

뭉터기로 같이 펴서 꽃다발같기도 하고, 색도 정말 예쁘다 :)


이거 한 번 보고나면 그냥 벚꽃은 그냥그럼ㅋㅋㅋㅋ



 

저번주엔 진짜 완전 만개했댔는데ㅠㅠ

우리가 4일날 갔는데 2~3일 비오고 바람도 많이 분 탓도 있겠지만..

보통 어린이날 전후로 만개하는데 요즘은 날씨가 더워서 4월말이면 만개하고 5월초부터 지기 시작하는듯..


 





연등장식!

우리도 시주하구 소원빌까?하다가 말았다ㅎㅎ




한송 카메라 사진!

확실히 아웃포커스가 잘된다 ㅇ


 




빵도리 웃는거 도촬 ㅇ.<



 




근데, 꽃이 다 진줄 알았는데 그래도 큰 나무들 반은 튼튼하게 펴있더라 ㅅ



 




진짜예쁘다ㅠㅠㅠ 이걸로 꽃다발 만들면 너무 예쁠거같아


cony_special-8





 




대웅전(?) 옆 가장 큰나무 아래에서 찰칵 ㅅ



 




누가 나무아래 떨어진 꽃잎들 모아 하트 만들어놨길래 그것도 찰칵



 




칭구들이랑도 찰칵찰칵


왼쪽엔 일 쉬고있는 한쏭이랑, 오른쪽엔 반차쓰고 도망나온 이냥이ㅋ_ㅋ

회사땡땡이치고 오니까 더신나던 나들이다 %ED%98%B8%ED%83%95%20%EC%9C%A0%EB%A0%B9




 

아래에서 위로 찍어봤다능!

그래도 넘예뻐ㅠㅠㅠㅠ

심지어 더 예쁜 것 같아ㅠㅠㅠ 몽글몽글 몰려펴서 귀엽다능..!


 




쪼그만 핑그색 카네이션 같기도 하다 :)



 




이파리에 뭐 이상한거 붙어있어서 찍어봤다

이거 뭐지??ㅋㅋ 우리 추측은 번데기임







 




청벚꽃보러 뒤쪽에 연못을 두고 오른쪽방향으로 쭉쭉 가는 중!

청벚꽃은 초록색을 띄는 벚꽃인데, 이거야말로 정말 유니크한데ㅋㅋㅋ

얘도 4월말~5월초에 피는데, 이파리가 튼튼하지 못해서 겹벚꽃보단 좀 더 일찍진다ㅠㅠ



 




가는길엔 진짜 엄청!큰 왕 겹벚꽃나무가.....!


겹벚꽃을 왕벚꽃이라고도 부르는데,

이렇게 나무가 크게자라서 왕벚꽃이란 이름도 잘어울린다 ㅅ







 




이 나무는 수령이 좀 되어서 그런지,

아직도 달려있는 꽃들이 튼실했음!





 




그리고 딱 한그루있는 청벚나무한테 갔는데........




 




이미 늦었는지 많이 져있더라 %ED%9D%91%ED%9D%91%20%EC%9C%A0%EB%A0%B9

청벚꽃 활짝 펴있을때 이구도로 절이랑 같이 찍으면 완전 예쁜데b







 

그래도 한 구석은 아직 청벚꽃이 좀 튼튼히 남아있길래 열심히 찍어왔다 ㅋ_ㅋ

청벚꽃보러 멀리서 찾아오신분들은 많이 실망하고 가시더라ㅠㅠ.. 지금은 아마 하나도 안남아있을듯


 




이런색깔 벚꽃 처음보져???

어쩐지 청포도를 보는 것 같은 녀석ㅎㅎ 신기하다 정말





 

겹벚꽃, 청벚꽃

둘다 그냥 벚꽃과는 다른 매력이 있고, 절과도 너무 잘어울림!

4월말에서 5월초, 서산이나 태안쪽 여행올 때 개심사를 들린다면 가장 예쁜 절의 모습을 볼 수 있을꺼다


 




큰 나무 아래 애기벚꽃나무도 자라고 있당






이거는 한송이 찍어준 내 인생사진......


진짜 엄청 그럴싸하게 나왔다!

비록 옷을 저런걸 입어서 구려보이지만ㅋㅋㅋㅋㅋㅋ

분위기가 너무너무 맘에든당 *_*





 




쪼르륵 신나서 뛰어다니다가 이제 지치고 더워져서,

밑으로 내려와서 감로수도 꿀꺽꿀꺽


이거 한여름에 마셔도 완전 시원함b 한잔 하고 가세용





 




꼭 벚꽃들이 펴있지 않더라도 참 예쁜 개심사 :)


서산도 가볼만한곳이 꽤 있지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미읍성이랑 마애삼존불상은 국사책에도 나오고...그럼..☞☜




저수지길도 고새 예쁘게 단장해놓고!

이 가는길에 겹벚꽃 피어있었으면 진짜 극락같았으련만ㅠㅠ

아쉽지만 그래도 애들이랑 넘 신났던 5월 4일 우리의 마실 ><


이 글과 연관된 원투고 추천 여행상품
제주도 렌트카 9,500 원~
제주도 항공권 28,300 원~
프로필이미지

뭉쳐져?있으니까 진짜 부케같고 넘 이쁘네욥 >.<

프로필이미지
  • 2015-05-12 14:29:13

볼때마다 꺾어오고싶은데 그러면..안되겠죠ㅋㅋㅋㅋ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