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맛집 청진동해물탕

 

 

제주도 가면 꼭 먹는 것 중 하나 해물탕.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제주시의 청진동 해물탕인데요.

콩나물이 아주 시원한 국물을 자랑합니다!

해물 잔뜩 들어간 해물탕 이야기로 꼬우꼬우!

 


 

입구는 좀 단촐하게 생겼지만 여기 인기많아서

가끔 자리도 없고 그래요 ㅋㅋㅋ 

 


 

우리는 해물탕 소자를 시킴.

둘이서 소자 시키면 충분해요 해물이 진짜 가득가득 들어가서 끓다가 넘치는 일도;

 


 

반찬은 정갈정갈, 딱 기본찬만 나와요.

저는 무장아찌가 좋더라구요.

 


 

해물탕 비쥬얼 짱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냥 막 들어감.. 전복도 살아있고 저 문어도 살아있는 거예요.

 


 

전복.. 꿈틀꿈틀.. 미안해.. 널 먹기위해 내가 이렇게 잔인하게..

뜨거운데에 산채로 들어가면ㅠㅠㅠㅠㅠ

 


 

맛있어 보이니까 한장 더!!!

오징어도 큼지막해요.

끓어넘친단 말 아시겠죠? ㅋㅋ 냄비에 벌써 넘친 자국이;ㅁ;

 


 

요 뽀얀 건 수제비 사리.

너무 맛있어요 쫀득쫀득.

이거 꼭 시켜먹어야 하는 필수메뉴임.

 


 

피문어 으아악 빨갛게 익히고 잘라짐...

아까까지만 해도 살아있었는데 헝헝(;_;)

 


 

조개 장난 아니죠 속살이 이렇게 실하다니 허...

다시 보면서도 먹고싶네요.

 


 

개인그릇에 덜어두고 먹음 됩니다.

저는 저 딱새우가 무서워요;; ㅋㅋㅋㅋ 먹잘건 없는데 머리는 엄청 크고..

생긴것도 게 가재 새우 합쳐놓은 것이.. 외계생물체 같음.

 


  

밑에 깔려서 숨겨져 있던 게까지 냠냠.

해물탕 다 먹고 먹는 수제비도 일품이고.

마지막 날이나 도착했을 때 공항 근처 맛집으로 단연 추천 드립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