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리컴펜글 : 경북 글램핑 대구 근교 펜션 추천

?포천리컴펜글 경북 글램핑 대구 근교 펜션

 

 


캠핑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던 공주들!

휴식이 필요한 신랑!

모두를 만족시켜 준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캠핑의 불편함은 잊어라!

펜션의 밋밋함도 잊어라!!

?

?

?

 

대구 근교 펜션 경북 글램핑으로 유명한 포천리컴펜글

글램핑이 처음인 저희 가족을 완전 뿅~ 반하게 만든 곳!

글램핑의 매력이 이정도일 줄이야..

글 쓰고있는 지금도 달려가고 싶네요 ^^

 

moon_and_james-2

 

 

 

 

 

 

 

 

 

 

 

주차장 앞 듬직한 아이언맨! ㅋㅋ

미니골프 연습장도 있네요.

우리온이 나이스 샷! ㅎㅎㅎ

 

 

 

 

 

 

 

 

 


 

 

?

외쿡~ 같은 느낌을 물씬 풍기는 여기가 바로

경북 글램핑 포천리컴펜글 입니다. 

?

우와~ 탄성이 절로 나와요.?

사진으로 봐서 이정도.. 직접 보시면 더더욱 멋진 곳이에요^^

 

 

 

 

 

?

 

 

 





 

계곡을 바라보는 방과 정원을 바라보는 방이 있더라구요.

연인들은 계곡을 바라보는 방이 좋을테지만,

저희는 아이들이 어려 정원을 바라보는 방으로 예약했어요.

 

해먹이 하나씩 놓여있네요.

아이들은 해먹만으로도 신이납니다 ^^

 

 

 

 

 

 

 

 

 

 

 

 

 



 

경북 글램핑 대구 근교 글램핑 포천리컴펜글!

캠핑의 번거로움은 잊으세요~~

없는 게 없어요. 다~ 있어요.

 

밥솥, 캠핑코펠세트, 식기류 일체, 부탄가스까지!

진짜 몸만 가세요 ㅎㅎㅎ

?

 

 

 

 

 

 

 

 

 

 

 

 

 

?

펜션 안에는 43인치TV, 퀸침대, 쇼파베드, 에어컨, 소형냉장고, 미니선풍기!

역시나 없는게 없어요 ㅋㅋㅋ

쇼파베드를 펼치면 침대가 됩니다. ^^

 

 

 

 

 

 

 

 

 

 

 

 

 

 

경북 글램핑 대구 근교 펜션 포천리컴펜글

수영장이에요~

깨끗하고 넓습니다!!

수영장 앞에 보이는 저 건물은 복층펜션동이에요 ^^

?홈페이지에서 사진봤더니 대박 좋더만요 ㅎㅎㅎ

 

 

 

 

 

 

 

 

 

 

 

 

 

?

지기 전에 물놀이를 즐깁니다!! ㅋㅋ

너무 좋아~ 너무 좋아~~~~

 

평일의 한가함과 여유로움~

저희만의 단독 풀장이 되었네요 ^^

 

여기는 제주도가 아닙니다.

경북 글램핑 포천리컴펜글입니다 ^^

 

moon_and_james-8

 

 

 

 

 

 

 



 

해 떨어지기 전, 물놀이를 끝내고

이제 바베큐 준비를 해야할 시간 ^^

해먹이 있어 너무 좋네요. ㅎㅎㅎ

 

 

 

 

 

 

 

?

 

 

 

?

풍경이 끝내주는 포천리컴펜글에서의  바베큐타임!

고기가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건

기분 탓이겠지요 ㅋㅋㅋ

 

 

 

 

 

 

 

 

 

 

?

?

?

요 소금은 편의점에 준비되어 있어요.

없는게 없어서 너무 편하고 좋은 글램핑이네요 ^^

?

모기향도 준비해주셨어요.

덕분에 모기한 방 물리지않고 바베큐 즐겼네요.

 

 

 

 

?

 

?

 

 

 

?

?

?

때마침 비가 쏟아집니다.

빗소리 들으며 바베큐 즐기니 낭만이 따로없네요 ^^

비 한방울 맞지않고 낭만을 즐기다니..

글램핑이라 가능한 일.. ㅋㅋㅋ 

?

이제 잠잘시간.. 방으로 들어갑시다 ㅎㅎㅎ

 

 

 

 

 

 

?

?

?

 



 

?

상쾌한 아침입니다 ^^

비온뒤라 그런 지.. 유난히 기분좋네요.

캠핑과 달리, 잠을 편히자서 그런지 몸이 가뿐하네요 ㅋㅋㅋ

?

?

?

?

 

 

?

?

??

?

아침도 달쉐프가 준비합니다 ㅋㅋ

포천리컴펜글에의 이튿날 아침은 간단하게 라면에 밥~ ^^

?아이들은 짜파게티 ㅎㅎㅎ

 

?

?

?

 

?

 

 

 

 

 

 

 

요기는 ?오전 8시 30분~ 10시까지 운영하는 편의점 이에요.

술, 음료, 컵라면, 아이스크림, 과자..

왠만한 건 다 있습니다 ^^

 

 

 

 

 

 

 

 

 


 

이곳은 포천리컴펜글의 공용 개수대, 화장실, 샤워장이에요. 

솔~직하게 깨끗합니다!!

너무 관리를 잘 하시더라구요~ 

퐁퐁, 수세미, 샴푸,린스 다 있어요 ^^ 

 

 

 


 

 

 

 

?

아쉽지만, 이제 떠날시간 ^^

아쉬운 마음을 커피한 잔으로 달래보구요 ㅎㅎㅎ

 

아, 집에 가기 싫다!!!

글램핑의 매력 제대로 느꼈어요.

?

첫 글램핑.. 이렇게 멋진 포천리컴펜글이기에

만족스럽게 마무리 한 것 같아요~

또 가고 싶네요 진심..

 

 

 

 

 

 

 

 


포천리컴펜글

http://포천리컴펜글.com/index.php

 
경북 성주군 가천면 화죽리 595-1
054) 932 - 1300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