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펜션추천 꼭 다시 가고 싶은 조유암펜션

제주도펜션추천 꼭 다시 가고 싶은 조유암펜션


제주 여행중에 숙소에서 보낸 시간이 가장 만았던 곳이 아닌가 합니다. 제주도펜션추천 조유암펜션의 경우 창밖으로 보이는 경치는 물론 구조까지 다음에 가더라도 숙소에서 시간을 더욱 많이 보내고 싶은 곳이었답니다.

그럼 조유암펜션을 더욱 자세히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 방은 작은 원룸처러 생겼는데 북층이라서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가족단위로 와도 부족함이 없이 잘 수 잇을 것 같더군요.

▲ 시설들도 상당히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 있고 제주 여행중에 가장 잠을 잘잔 침대가 아닌가 싶네요. ^^
티비 보기도 좋게 되어 있고 창밖으로는 제주 풍경을 가득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복층으로 올라가시면 주방과 작은 카페처럼 꾸며진 공간을 볼 수 있는데 마침 측면쪽 방이다 보니 대평리 인근을 전부 돌아볼 수 있어서 전망이 너무 좋더라구요 제주도펜션추천 조유암펜션 강력 추천하는 이유중에 가장 큰 이유인 것 같네요.

뻥 뚫린듯한 시원함을 주는 숙소였어요.

▲ 넓은 테라스..
식사는 물론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온다면 정말 전망 좋은 곳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할정도였습니다.

▲ 눈 앞 가득하게 보이는 풍경도 너무 좋았습니다.
시원하게 바다까지 잘 보이더군요. 인근에 논짓물 해수욕장은 물론 중문도 가깝기 때문에 돌아보러 가시기에도 좋은 위치랍니다.

▲ 파노라마로 보면 요런 풍경인데..
사진이 작으니 분위기가 안느껴 지네요 ^^

 

▲ 화장실도 호텔 화장실철머 깔끔합니다. 

▲ 체크인할때 더치커피도 준비를 해주셨는데..
임산부와 함께라서 마시지도 못하고 나왔네요.

▲ 제주 조유암펜션의 풍경들..

▲ 늦게 일어나 체크아웃 시간에 딱 맞게 했는데 이미 숙소에서는 다 손님들이 나가신 상태고 아침을 안먹었다고 하니 사장님이 먹고 가라고 빵과 과일도 챙겨먹고 나왔습니다.
보일러가 1층에 있어서 잘때 소움이 있어서 그부분이 좀 아쉽기는 하지만 다른 부분들이 너무 좋아서 다음 제주여행에서도 꼭 찾고 싶은 숙소인 것 같네요. 이곳은 딱 여름이 아니더라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