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펜션추천 산방산 바로 앞에 있는 미르빌펜션

제주도펜션추천 산방산 바로 앞에 있는 미르빌펜션


제주도 여행중에 한번쯤 묵었으면 했던 지역이 바로 산방산 인근 입니다. 탄산온천이 있어서 여행중에 한번씩 들리는 곳이기도 한데 이렇게 숙소들이 바로 앞에 있었을 줄은 물랐네요. 산방산은 물론 용머리해안 / 황우치해변 등이 인근에 있어서 관광하기도 좋은 위치이기도 합니다. 곶자왈은 물론 형제섬도 인근이라서 차로 멀지 않아요.

그럼 제주도펜션추천 미르빌펜션을 한번 둘러보실까요.

▲ 제주도펜션추천 미르빌펜션에 도착했을때 엄청난 폭우가 온 상태라서 다음날 체크아웃 할 때도 비가 온 흔적들이 있네요.

▲ 주방과 침대..
주방의 경우 전자렌지부터 시작해서 밥솥까지 있기 때문에 식구들과 혹은 친구들과 간단한 음식들을 만들어 드시는게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팬션들이 그렇지만 냄새 덕분에 고기류나 생선류는 조리가 안되고 인스턴트 드시는 정도로만 이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 직접 제작한 침대라는 생각이 들었던 큼지막한 침대..
잠도 잘 잤답니다. ^^

▲ 큼지막한 TV 그리고 에어컨..
저녁까지 먹고 와서 늦게 체크인하고 아침일찍 나가다 보니 TV를 켜서 보지도 못했네요. ^^

 

▲ 제주도펜션추천 미르빌펜션의 장점은 바로 아침을 주시는 것도 있는데..
시리얼과 빵 그리고 우유와 쥬스로 간단한 아침을 드실 수 있습니다. 음식 드시고 커피 한잔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조망이 산방산 조망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 아침은 호로록 마셔줬습니다.
전날 저녁을 많이 먹어서 밥 생각이 없었는데 와이프님 따라서 사쁜 사쁜하게 나갔다가 왔네요.

 

▲ 귤나무를 비롯해서 주변을 산책하기에도 참 좋답니다.
아침에 산책 완전 강추해드려요!!!

 

▲ 마지막까지 산방산 주변을 산책하다가 다시 숙소로 돌아와서 체크아웃하고 바로 다음 지역으로 이동했답니다.
뭔가 이동이 많은 듯한 여행이지만 다양하게 둘러볼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제주가면 항상 이렇게 돌아다니게 되네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