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뜰에쉼팡 리조트 거대한 수영장과 아침 전복죽 조식

물뜰에쉼팡 제주도리조트 거대한 수영장과 아침 전복죽 조식


숙소 도착 한림지역에 있는 곳이라서 곽지물과 비양도쪽도 까깝고 더럭분겨도 가볼만 합니다. 위치 자체는 차량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규모도 크기 때문에 겨울 제주도여행보다는 여름여행으로 다시 한번 오고싶은 곳이었답니다.

그럼 물뜰에쉼팡 제주도리조트를 같이 둘러보실까요.

▲ 물뜰에쉼팡 제주도리조트 도착 ..
비가 주적주적 오는 날이라서 하늘도 우중충하고 날씨가 별로 좋지가 않아 아쉬운 날이었답니다.

▲ 숙소크기에 비해서 자추장 크기가 좀 작은 편이기도 하지만 일반 팬션이라고 보기에는 상당히 큰 규모랍니다. 특히 숙소들 중에서 수영장은 지금까지 본 제주숙소 중에서 가장 큰 규모가 아닌가 싶네요.

롯대호텔이나 신라호텔쪽보다도 커요.. ^^

▲ 물뜰에쉼팡 제주도리조트의 숙소 중에는 이렇게 방과 바로 연결된 룸들이 있어서..
여름에는 정말 인기만점이겠네요.

물놀이하고 싶으면 그냥 베란다로 걸어 내려와서 물로 퐁당 들어가면 됩니다.

▲ 겨울철에도 물에서 놀수 있게 타는 기구들이 있지만 해안가 인근이고 이쪽이 바람이 상당히 많이 부는 곳이라서 사실상 타시기는 힘들 것 같아요. 탈추운데 고생할일도 없으시겠지만요 ㅋ


▲ 방 자체는 큰 편은 아니지만 깔끔합니다. 전면이 다 창이라서 밖을 바라보는 풍경도 좋은 편이구요.
숙소에서 아래 대형 수영장이 한눈에 보이니 참 좋네요. 


▲ 날이 어느정도 괜찮은 계절이라면 ..
베란다에서 식사나 차를 마시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방의 구조는 침대와 한쪽 구석에는 냉장고와 커피포트..
그리고 테이블과 화장대가 있습니다.

침대는 더블한개와 싱글 한개라서 친구들과 놀러올때 특히 좋을 것 같네요.

▲ 욕실도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 물뜰에쉼팡 제주도리조트 거대한 수영장의 경우는 밤에는 조명이 들어와서 또 기념사진 찍기 참 좋은 곳으로 탈바꿈합니다.

 
 

▲ 아침에는 1층 카페에서 계란후라이와 전복죽도 넉넉하게 셀프로 드실 수 있는 곳이라서 좋고 1층카페 안에 사진들이 쭉 전시가 되어 있는데 물뜰에쉼팡 리조트 사장님이 다니신 곳 같더라구요. 국내는 물론 제주도 구석구석 그리고 해외까지 정말 많이 다니셨던데 기록에 잘 남겨시서 또 볼거리를 주시네요.

아침 먹고나서 한참을 보고 나왔답니다. ^^

식사는 물론이고 내부시설 그리고 넓은 수영장까지 또 가보고 싶은 제주 숙소로 기억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