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출을 보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양양 투와이 호텔

 

강원도 여행의 끝날이자
2017년의 새해를 맞이한 이곳.

우리는 설악해변과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강원도 양양의
투와이 호텔을 찾았어요.





저 멀리 산꼭대기에는
낙산사의 해수관음상이 보이고

외딴섬의 한적한 바다같은 느낌이 드는
설악해변



고운 모래 위에서 모래장난에 푹빠져 있는 꼬맹이들.

아무것도 없지만
아무것도 없어서 여유로운 해변이네요.



길 건너에는
바다를 바라보고 서 있는 투와이호텔이 있어요.

일출을 볼수있는 강원도호텔 이랍니다 ^^



작고 아담하지만
신축 건물이라 깨끗하고 서비스 굿

몸도 마음도 편안하고 든든하게 채우고
나온 곳~
보여드릴께요 ㅎㅎ


로비에는 편안한 쇼파가 곳곳에,
한켠에는 잠시 사용할 수 있는 노트북도
준비되어 있어요.



더블베드의 원룸형 로얄 스위트 객실.

문을 열고 들어오면
침대와 분리된 작은 공간이 있구요.



제이둥절

제이가 무얼 본걸까요?



바로 창 너머에 우리가 다녀온
설악해변이 한 눈에 들어온답니다.



더욱 좋았던건요.
TV가 두대에요 ㅎㅎㅎㅎㅎ

아이들 뽀로로 틀어주고 나면 심심했는데
우린 맘껏 티비프로를 즐겼답니다
하하



깨끗한 욕실도 잘 정돈되어 있구요.
바닥이 미끄럽지 않아 좋았어요.



편의점에 가려면 길을 건너야 하기 때문에
필요한거 있음 들어올때 미리 사오는게 편하구요.

치약, 칫솔은 있더라구요.
바디 스폰지도 준비되어 있는
센스있는 양양호텔이에요!



방방 뛸 수 있는 넓은 침대
뽀로로를 볼 수 있는 최적의 장소 ㅋㅋ




"엄마 완전 신나요,
우리 여기서 자고 갈꺼야?"

어디만 가면 자고 갈꺼냐고 물어보는
외박에 맛들린 아들입니다



녹차와 커피 티백, 생수 무료 제공



커피 한잔과 함께 휴식 타임을 갖고
저녁식사를 하러 내려갔어요.



투와이 1층 브런치카페 퍼스트 플로어

조식을 제공하고요.
윈터 프로모션으로 1월 31일까지
생맥주 무제한 무료 제공과 아포가토를 제공하고 있어요.

대박이쥬?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 지나고
내려온 퍼스트 플로어



음료, 피자, 파스타, 샐러드, 샌드위치 등
세트메뉴도 있네요.

아이들이 있으니 매운걸 제외한
B, C 세트를 주문했어요.




시원한 맥주도 맘껏 먹구요.



프리첼 오도독 오도독 먹고 있으니



먼저 주문한 아포가토가 나왔어요.

너무~예쁨~~
제이가 먹을거라 에스프레소는 빼고



새우튀김과 야채샐러드



깨끗한 기름에 바삭하게 튀겨진
새우와 야채튀김이 맛깔나고

오리엔탈 드레싱이 곁들어진
야채샐러드는 아작아작 신선함 가득



왕새우!!!



오뎅탕과 우동은
매콤칼칼한 맛이 제대로

캬~속이 다 시원해진다
맥주가 술술 들어가네



아이들 주는거라고 아이스크림도 더 주시고
퍼스트 플로어 사장님 인심도 넉넉하시고
친절해서 참 기분좋은 저녁식사를 했어요.



늦은 밤까지 종알종알 떠들다가 잠에 들었어요.
아침에 일어나 해가 안뜨는가? 창밖을 봤는데

어머나!!
낙산사의 해수관음상이 있던 꼭대기에서
해가 떠오르는거에요!!



너무나 멋있는 일출을 감상할수 있었던
양양호텔  TWO-Y


                               


우리 둘째 꼬맹이도 일찍 일어나
함께 일출을 보며 새로운 2017년을
맞이했답니다~


                               


호텔의 꽃 조식 ㅋㅋ

퍼스트 플로어는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구요.
11시 퇴실후에 브런치로 이용할수 있다는점 또한 장점



식전빵과 스프

호텔스프는 다 맛있는건가요?
왤케 맛있징 ㅋㅋ



여기 조식은 부페식이 아니고
세트로 제공이 되어요.

볶음밥과 계란후라이, 칠리 새우 그릴 야채,
훈제 목살구이, 프렌치 프라이, 샐러드




아이, 어른 동일 하구요.
아이껀 계란후라이가 완숙으로 나와요.

완전 푸짐하고 예쁘죠.
제대로 브런치를 즐기고 왔네요.
맛도 좋아요.




하루가 이렇게 꽉 찰 줄이야


객실도 너무 깨끗하구요.
저녁부터 아침까지 든든한 식사에
일출도 보고

완전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왔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