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호텔 - 아이클럽 마타우와이 호텔]

[홍콩 호텔 - 아이클럽 마타우와이 호텔]

 

이번 홍콩 여행 겸 짧은 출장은 리갈 호텔 인터네셔널 체인 아이클럽 마타우와이 호텔에서 머물렀습니다. 
아이클럽 체인은 홍콩 내 완차이, 셩완, 포트리스 힐 등에 이어 네 번째 체인으로 올해 3월 경에 오픈하여 모든 시설이 깨끗하고 새 물건으로 꾸려져 있어 사용하는데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여 좋았습니다. 
 
센트럴이나 침사추이 등 여행자들이 자주 가는 위치는 아니지만 그만큼 도심 지역에 위치한 호텔 대비 저렴한 가격에 (40~50% 가량) 침사추이는 3km, 센트럴은 5km 반경으로 버스로 한 번에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광지역이 아니라 단점도 있지만 실제 지역주민들이 거주 하는 곳이라 오며 가며 호객꾼들과 실갱이 하는 일이 없어 좋고 보다 실제에 가까운 로컬 시장과 조용한 사원을 가까운 곳에서 마주할 수 있습니다. 

홍콩 도심 쪽 호텔이나 숙소의 경우 홍콩 특성상 동서남북이 모두 벽으로 둘러쌓여 답답함이 있는데 방에서 오션뷰를 바라볼 수 있어 방에서 눈이 호강하는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아이클럽 마타우와이 호텔 iclub Ma Tau Wai Hotel
아이 셀렉트 프리미어 iSelect Premire

홍콩 1인실하면 교도소 독방같은 창문없는 방이 떠올랐는데 빅토리아 하버와 구룡항이 한눈에 들어오는 오션뷰.

비가 와서 오전 일정이 취소되어 방안에 강제감금되었지만 그래도 용서가 되는 구룡베이의 모습.



 
 
 
 
 
 

부대 시설로는 무료 와이파이, 안전금고, 에어컨, 미니바(커피, 티, 커피포트 포함), TV, 위성 TV (한국채널 나옴 -Tvn), 샤워, USB 충전포트, 물품보관소 등 기본적인 호텔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지니스 호텔 및 가족 호텔로써 충분한 역할을 하는 샤워실과 옷걸이장.

 

면도 크림 및 면도기, 실과 바늘, 빗, 샤워캡, 칫솔 및 치약세트, 여성용 코튼 패드, 샴푸 및 바디샤워 등 따로 여행지에서 필요한 물품이 구비되어 있어 따로 구매할 품목이나 챙길 물건이 없습니다. 

 
 
 

신축 된지 3개월 된 새 호텔이라 깔끔.




비가 와서 아쉬운 모습이었는데 다음 날엔 화창하게 날씨가 개어 호텔 창 밖으로 파란 하늘과 홍콩만의 모습을 내려다 볼 수 있었습니다. 저녁 일찍 들어오면 심포니 오브 라이트도 방에서 라이브로 감상 가능합니다.

 

아이클럽 마타우와이 호텔은 토콰완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현지인들에게 유명한 아우펑 예술촌 및 홍함 역에서 가깝습니다. 

iclub Ma Tau Wai Hotel 富?馬頭圍酒店
No.8 Ha Heung Road, Ma Tau Wai, 홍콩
지도보기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