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ley님] 세부 모알보알 다이빙 여행 - 거북이가 너무 많은 탈리사이 TALISAY with 블루스타리조트

 

 

 

통고 갔다가 거북이 한마리 밖에 못보고 두번째 들어간 곳은 탈리사이 포인트 :)

 

들어가자마자 버블 산호 속 오랑우탄 크랩이~ 강펀치 날릴 기세 ㅋㅋ

 

 

 

 

산호가 예쁘게 살아 있는 탈리사이~ 

 


 

 

 

인어가 되고프네요 ㅎㅎㅎ

 


 

 

 

지나가는 두마리는 자이언트 트레발리 인듯?

 


 

 

 

저는 요러고 코박고 가며 뭐 있나 살펴요 ㅋㅋㅋㅋㅋㅋㅋ

 


 

 

 

제 손가락이 가리키는 곳엔 뭐가 있을까나~

 


 

 

 

바로바로 요 거북이!!! 근데 요놈 졸다가 놀랬나봉가.....ㅋ

 


 

 

 

뒤에 슬쩍 다가가 같이 찍기 시도...^^

 

 

 


 


 

 

 

가버리길래 우리도 갈길 가다 또 만난 거북이....


이때부터 개북이 느낌~ ㅋㅋㅋ

 


 

 

 

앞으로 가서 보면 산호에 머리 박고 졸고 있다아..... 이눔....ㅋㅋ

 


 


 

 

 

우리가 근처에서 버블 뿜으며 시끄럽게 하니 또 가버릴라고 준비하는 찰나에 또 함께 찍기 :)

 


 

 

 

거북이 보고 다들 넘 신남 ㅋㅋㅋㅋㅋ



 

 

 

바닷속 중간에 저러고 가만히 있음 넘 좋아요.

레귤레이터 입내밀고 물고 있으니 레알 냐옹이 느낌  =ㅅ=

 


 

 

 

하늘에선 물고기가 내려오고..

 


 

 

 

예쁜 산호와 물고기들이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바닷속~

 


 


 

 

얘는 푸퍼와 좀 다른 아인가?? @.@

 

 

 


또 나타난 개북이.


부제 : 거북이 날다.


 


 

 

 

가다보니 또 있어..... 대체 몇마리야.....ㅋㅋㅋㅋㅋ


진짜 동네 개보다 많은 거북이.. 아니 개북이 ^^

부제 : 산호 속 낮잠자는 개북이.


 


 


 

 

이제 슬슬 안전정지 타임.


거북이 너무 봐서 이제 올라가도 되겠어요 ㅋㅋㅋㅋ

 

 

 


 

 


제 특기인 코박고 다이빙 하던중 발견한 랍스터~~~~~~~~!!!!!


요거 발견하고 일행들 다 불러 난리 한번 피워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입맛만 다시고 올라온 그런 이야기.

 


 


 

 

 

안전정지 하는 곳 산호는 빛받아서 더 예뻐요! 블링블링~

 


 

 

 

크고 멋진 테이블 산호해서 쥴리와~ +_+

 


 


  

 

 

테이블 산호 위 야광 물고기까지~ 넘 아름다워요~~ 

 


 

 

 

작은 테이블 산호에서 여봉님과 한장 찍고 있었는데...

 


 

 

 

어느새 등뒤로 나타난 쥴리 부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톨님 발레 하시나봉가! ㅋ

 


 

 

이제 출수 합시당~~ 빠빠잉~~~

 

 

  

 

 

 

Depth : 23.3m

Dive Time : 50min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