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인제 내린천 글램핑 주말여행! by 얼굴빨개지는여자



<강원도여행> 인제 내린천 글램핑 주말여행! by 얼굴빨개지는여자 




주말동안 날씨도 너~무 좋고 래프팅도 즐기러 다녀오기 위해서 지인들과 떠난 주말여행.

강원도 인제에서 지냈던 글램핑장! 펜션 & 글램핑이 함께 있는 곳으로 조금 깊은 곳에 위치해 있기는 하지만

소나무들 사이에서 맑은 공기과 조용한 밤하늘을 즐기기 좋은곳이었어요.



글램핑장 문의 : 1899-1209

 

 

▼▼▼▼▼

 







여자들은 방에서 숙박을 하게 되었는데 _ 방타입 앞에도 이렇게 글램핑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있더라구요"

대부분의 시설들이 잘 준비가 되어 있어서 음식과 옷만 챙겨서 오면 되는 그런 곳이었답니다.

 










 

방의 크기는 굉장히 넓어서 5~6명정도 나란히 누워서 잘 수 있을 정도였구요.

시설도 굉장히 깨끗해서 특히나 이런곳에 오면 여성분들 걱정을 많이 하는데 _ 이곳에서는 그런 걱정을 하나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그리고 방에는 화장실도 있어서 방을 이용하는 분들은 따로 2층에 있는 시설을 이용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더라구요.

물론 아쉽게도 드라이기가 2층 샤워장에만 있어서 머리를 말리기 위해서는 올라갈수밖에 없지만 말이죠.

 

 

 







방에서 바라보았을때 보이는 캠핑장들.

차도 옆에다가 주차가 가능하게 만들어두었구요~ 글램핑이라는 이름답게 모든 시설이 안에 준비가 되어있더라구요.

초오 3~4명이 잘 수 있을것 같은 사이즈의 텐트였는데요.

전기장판이 한쪽에만 깔려있어서 깔려 있는곳만 밤에 따뜻하다고 하더라구요. 밤에는 정말 입돌아갈 정도로 추우니

두꺼운 이불하나 정도는 챙겨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글램핑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2층에 위치한 샤워실과 화장실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이곳의 시설들이 모두 깨끗해서 샤워장부터 화장실까지 모두모두 깨끗하고 잘 되어 있어요!

 












 

가족들끼리 놀러오시면 이렇게 수영장에서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답니다.

수영장이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_^ "

 

 

집을 모두 옮겨두고 나서 배가 고프니 이곳에서 유명하다는 원대막국수 집으로 갔습니다.











정말 부드럽고 예술이었던 보쌈!! +_ + 와우.. 여기 정말 맛있더라구요.

식사를 어디서 할까 고민이신 분들은 원대막국수 집에서 식사를 하시기를 추천 또 추천합니다!

 








막국수도 맛있고! 그리고 심지어 막걸리까지 대단하게 맛있다는 사실...

크... 이거이거.. 막걸리 한사발로 끝날 음식들이 아니더라구요 .

 

 



원대막국수 위치정보

 






-얼굴빨개지는여자-
 

3 comments

  1. Posted by 하늘이햐| 2014-07-07 21:53:40 |덧글달기

    워 진짜 리뷰 빨리썼다 대박 ! +ㅁ+
    다시 보니 먹고싶은 보쌈@_@

  2. Posted by Lily~☆| 2014-07-08 10:00:40 |덧글달기

    보쌈, 막걸리, 막국수 다다 맛났어요~
    1차와 2차의 간식타임만 아니었어도 모조리 흡입했을 텐데... 남긴 막국수가 떠..오..르네요~ㅋㅋ

  3. Posted by 초롱둘| 2014-07-08 13:41:25 |덧글달기

    저집 막국수 저두 먹어보았는데 .. 맛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