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기타정보/팁 박송이   |   2016-07-18 0 2025 목록
홍콩 자유여행記 홍콩맛집 胡桐후통

홍콩에서 유명 식당을 몇 곳 다녀왔는데 오늘은 분위기 좋은 곳을 소개해볼까 한다.
뷰가 좋기로 유명한 28층 레스토랑 胡桐(hu tong, 후통).

먹을거리를 빼면 서운할 홍콩 자유여행의 홍콩 맛집 탐방記.
 

야경이 좀 특별한 지라
원하는 날짜가 있다면 미리미리(한달 전?) 
전화 혹은 이메일로 예약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홈피는 hutong닷컴
전번은 +852 3428 8342
주소는 28/F, One Peking Road,Tsim ShaTsui, Kowloon, Hong Kong
중국어 주소는 九?尖沙嘴北京道1?28?

건물에 들어가 1층 엘레베이터 앞에 서면 胡桐이라 써있는 나무명판을 만난다.
도착하면 깜깜하고 붉은 기운이 있는, 뭔가 으스스스러운 레스토랑이라 생각이드는데
바깥 뷰에 비친 조명들이 반짝거려 음산한 기운이 조금 가셔진다.

 



엘레베이터를 올라가는 울 가족.
신변보호를 위해 날빼고 모두 모자이크.ㅋ
얌전이는 작이씨 품에 있음.

28층에 도착하면 요론 광경이다.
사실 화장실 분위기도 끝내주는데 나는 좀 으스스했다.ㅋ




맛도 나쁘지 않지만 우선 분위기가 좋으므로
들려 봄직한 홍콩 맛집이라 소개하고 싶은 심정.
딱히 후통과 나랑 관련은 없다.ㅋㅋ 

여기 창가 자리는 예약하기 좀 힘들다.
나는 창가 말고 그 옆자리에서(반 룸) 밥을 먹었는데
이유는 우리 가족의 수가 많아 이쪽에 앉을 수 없었기 때문.

홍콩 자유여행 일주일이 지난 후에 
울 작이씨랑 친정식구들이 홍콩으로 대거(?ㅋㅋ) 투입되었다.



테이블이 큰데 가운데 쨍쨍하게 쏴주는 조명은 하나인 
깜깜한 레스토랑.



테이블 세팅이 예사롭지 않다.



접시에 반했어.


이번 홍콩 맛집에서는 
처음, 술 한잔 돌리고 시작한다.ㅋㅋ

열대과일 리치 술이다.



후통에서 유명한 양고기튀김을 먼저 시식해본다.
홍콩 자유여행 동안 살이 또 좀 불어 왔는데 ㅜㅜ 
이게 다 이런 먹거리 때문.




기다란 나무 도마에 올려진 양고기.
사뭇 고기의 느낌이 다르다.

아래는 소스. 




빠싹하게 튀긴 껍질.
바삭하고 맛있다. 냄새 없는 양고기.




생선도 먹고.




새우튀김도 먹었다.
계속 찍는구나... 홍콩 맛집먹방을...ㅋㅋㅋ



아래 소고기 요리는 진심 너무 맛나서 한 접시 더 시켰다.

더운 야채볶음




뭔가 생선스럽지만 
알고 보면 두부를 튀겨 소스를 뿌린 것.

튀김을 벗겨 얌전이를 줬더니 무지하게 잘먹었다.


그리고 꽃게튀김.
사진으로는 별로 커보이지 않으나
실제로는 어마어마하게 큰 그릇이다. (정말 커)
근데 그 안에 빨간고추가 거의 대부분이고 꽃게는 찾아 골라먹어야 함.

이것도 후통의 메인 요리인 듯.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우아하게 했으나 사진이 없네. 
못내 서운.



내 자리에서 본 바깥풍경.
원래 저녁에 레이저쇼를 한다 해서 시간 맞춰 예약하고 왔더니만
레이져쇼를 안했다.
먹느냐 못본건지 진짜 안한건지
안했다면 이날만 안한건지 계속 안하는건지는 모름.



사실 가격이 싸지 않다.
원하는 날짜에 미리미리 예약을 해야하는 번거로움도 있다.
하지만 분위기 곱씹고 싶은 홍콩 자유여행 인들을 위한 봄송이의 먹방 팁.

홍콩 맛집의 후통胡桐이다.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