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원투고   |   2013-07-30 14:16:17.307 0 915 목록
[오키나와] 오키나와 여행중 곤란한 일이 생기면? - 다국어 콜센터

 undefined

 

 

 

 

 

여행 중 가장 난감한 일은 언어가 통하지 않아
관광을 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이제 오키나와로 여행 가실 때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undefined 

undefined 

 

 

 


2013년 3월 25일 종료된 다국어 콜센터가 2013년 6월 20일부터
오키나와 다국어 콜센터로 개시되었습니다.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undefined 

 

 

오키나와 다국어 콜센터란 외국인 관광객들을 도와주는 콜센터로

오키나와 관광안내부터 숙박, 통역 서비스, 긴급 상황, 이외 곤란한 것등
여행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다국어 콜센터

부담없이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undefined 

 

운영시기 : 2013년6월20일 ~ 2014년3월20일
운영시간 : 9:00 ~ 24:00
전화번호 : 0570-077203, 098-851-9554

 

 

 

undefined 


 

 



KEB하나은행
283-910007-33104
(주)에픽브레인


월~금:AM 09:00 ~ PM 06:00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1899-1209
(주)에픽브레인 대표 : 이종광 / 주소: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38길 센트럴타워 606호 / 대표전화 : 1899-1209
사업자등록번호:220-88-30896 / 통신판매번호 : 제2016-서울중구-1411호 / 관광사업등록번호 : 국내 제2016-28호, 국외 제2016-75호
공제영업보증서 : 국내 제01-13-0189호, 국외 제01-13-0190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경현 / E-mail : master@12go.co.kr

COPYRIGHT 2013 12GO ALL RIGHTS RESERVED.